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시에 출근해야 하는 과학적 이유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5. 5. 27. 16:09

본문

그거 아시나요? 

10시까지 출근을 해야하는 과학적 이유가 있다는거! 

저도 얼마전에 기사를 보면서 알았는데요! 

미국기준으로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이 일하는 건 비슷하니까 ^^ 

뭐 암튼 미국질병관리센터는 성인의 40%가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7~9시간 수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고했대요~~ 정확한 수치는 ㅋㅋ 복잡스럽..ㅋㅋ 

그리고 펜실베니아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장시간 근무와 킨 출퇴근시간이 

수면부족 문제를 악화시키고 있다고해요

솔직히 퇴근해도 .. 퇴근한게 아닌게 직장인들의 현실인거 ㅜㅜ 

아시죠? ㅠㅠ 


그래서 막 다 연구를 해봤는데 출근시간이 10시인 사람들이

 수면시간이 더 길대용~ ㅋㅋ 

그러니까 출근시간 1시간 늦출 때마다 총 수면시간이 20분 늘었대용 ㅋㅋㅋ 

신기하죠?ㅋㅋㅋ 

뭐 그냥 연구는 연구일 뿐~~ 우리 7시간에서 9시간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해요 

저는 출근시간이 10시라 다행이지만 

9시에서 10시로 출근시간을 변경하는 건 꽤나 어려운일이자용 !!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 화이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