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스크린으로 엔절리너스 블루베리 스노우 바꿔먹기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5. 5. 22. 09:55

본문

이제 여름인가봐요 ㅋㅋ
날씨가진짜 좋네요
어제는 점심먹고 다들 커피한잔씩하길래
저도 먹고싶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뭘먹지하다가 허니스크린 적립금으로 사먹을 수 있는 음료가 있어 바꿔먹기로 결심 ㅋㅋ

엔젤리너스커피에 들어가서 주문하려려고보니


맛있는 디저트들이 가득이였어요
맛보고싶지만 ㅋㅋ
요새 넘 가난함 ㅠㅠ

나듕에 먹어보기로하구
블루베리스무디 주문 !! ㅋㅋ

아 스무디가 아니라 스노우 ㅋㅋㅋ
블루베리 스노우는
묽게 안나와서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더라구요
하지만 허니스크린이아니였다면 저는 이 돈주고사먹진 않았을 거 같단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