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평메밀촌 대원시장 근처인가..?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5. 5. 22. 13:19

본문

ㅋㅋㅋ 정확시 위치를 모르겠네요 매일 지나가는 길인데도 도통 여기가 어디고 저기가 어딘지... ㅋㅋㅋㅋ
암튼 대원시장 정류장이 요근처니 대원시장 근처 맞겠죠?암튼 그 근처에 있는 봉평메밀촌애외서 물막국수 먹었어요 ㅋㅋㅋ

봉평메밀촌의 메뉴판이에욤 ㅋㅋ
가격은 머 그냥 보통? ㅋㅋ
오늘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 편이에요 ㅋㅋ

전에 왔을 땐 식초랑 겨자를 안뿌려먹었는데
뿌려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면이 묵여있어서 가위로 싹둑싹둑 잘랐네욤 ㅋㅋ
아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슴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