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역에서 만원에 귀걸이 득템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5. 5. 16. 21:14

본문


오늘은 1시간 30분을 걸려 미금역에 다녀왔어요 친구결혼식 때문이었죠
먼곳까지갔으니 다른 친구와 약속도 잡고 저녁도 먹고 왕십리역에서 환승하려고 걷고있는데~!!!!!
귀걸이 만원...?!!!!!!!


솔직히 못된 고양이 가도 괜찮은 귀걸이 사려면 만원은 줘야해요 ㅋㅋㅋ
긍데 여디껀 싸구려도 아닌 거 같고
엄청 비싸보이는 것들이 만원 ~~

귀걸이 착용도 안된다그랬는데
제가 좀 잠이 덜깨서 표정이 안조았는지 ㅋ 해보세요 이러시더라구여
안그래도 달랑거리는 귀걸이가 좀 부족한 듯 싶어 사고 싶었는데
착용해보니 넘넘 이뻤어요

이건 왼쪽 귀에 귀걸이를 착용한 모습이에요 ㅎㅎ 노란색은 아닌데
빛 때메 그렇게 보이네요 ㅋ

흠 빛을 받으면 노란색으로 변신인가 ㅋㅋ
암튼 왕십리역 지하철에서 귀걸이 만원에 땡 잡아씀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