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곡역스타벅스 라즈베리바나나블렌디드 맛있다~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5. 5. 14. 15:49

본문

친구가 준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 기프트콘을 들고 

화곡역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기에 화곡역스타벅스에서 어떤 음료를 골라 바꿔먹을까 고민을 했지요 

화이트초코를 먹고 싶었으나 아이스는 없는 모양이였지요~! 

그래서 라즈베리바나나블렌디드를 주문. 카라멜마끼야또와는 총 700원 차이 났는데

신한 s20 체크카드로 할인이되네요~ ㅎㅎ 

짱신기 ㅋㅋ

그렇게 라즈베리바나나블렌디드를 주문하려고 기다리는데 앞에 사람들이 요구사항들이

참 많더이다~~ ㅋㅋㅋ 

사람도 많고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지요 

주문을 화곡역스타벅스에서 라즈베리바나나를 주문했더니

바나나를 집어달라네요 

뭐 스벅을 1년에.. 손꼽을 정도만 가니. 

바로 알아듣지 못함 ㅋㅋ 

제 앞에 있는 사람들은 뭐 스벅카드니 뭐니 내밀던데 말이죠 

뭐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는동안 

화곡역스타벅스를 구경했어요 

여기가 새로 생긴 건물에 들어선거라 

괜히 신기하더라구요 

발산이랑 화곡역엔 있는데 왜 우장산에 없는지.. ㅋㅋ 그 이유는 모르겠고.. 

뭐 근데 오랜만에 온 스벅을 보니. 

역시나 또 망고와 초코가 대세 ㅋㅋ 

하지만 결코 입맛은 대세를 따라가지 않는 나란 여자 ㅋㅋ

화곡역스타벅스는 1층에는 앉을자리가 없고 

앉으려면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올라가는 계단도 이쁘네요 ㅋㅋㅋ 

기프티콘 아니면 올일이 없는 스벅..ㅋㅋㅋ

뭐 시럽병까지 뭐 이리 이쁠까나용 ㅋㅋ

술인줄알았는데 ㅋㅋ 라즈베리, 바닐라, 스윗.

뭐 이렇게 있네요 ㅋㅋㅋ

뭐 그리고 구경하다보니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수 있대요 

도대체 이게 무엇인가하니 스타벅스 카드앱으로 나만의 음료를 만들고 저장해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고, 매장을 방문하여 미리 결제한 주문을 줄을 서지 않고 전송할 수 있는 주문방법이라네요.ㅋㅋㅋ 

요새 신기한거 짱 많이 나오던데

스벅은 직접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ㅋㅋㅋ 

스벅 문외한인 저는... 그저 찌그러져 있어야하나봐요 아놔 ㅠㅠ 



뭐 어쨌든 그래도 무사히(?) 주문을 완료하고 삼실에 

도착~!! 

스벅 컵홀더까지 바뀜 ㅋㅋ 

뭔가 블링블링한 느낌~? ㅋㅋ



그리고 마시기까지 ㅋㅋ 

맛이 꽤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 돈주고 

절대 못사먹음 ㅋㅋ 

너무 비싸 ㅋㅋㅋㅋㅋ

뭐 한끼식사로 벤티사이즈 주문하면.. 

하루 웬종일 먹을 수 있을 거 같긴하지만서도..ㅋㅋㅋ 

밥값보다 비싼.... 스벅음료 뭔가 .. 슬프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그래도 맛있기도 하고 ..ㅋㅋ 머지 ㅋㅋ 

암튼 괜찮았어용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