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역 베스킨라빈스 와플매장~! 쌀떡궁합

그외 다양한이야기

by 에튀튜드 2019. 9. 4. 11:32

본문

베스킨라빈스 페이스푹 페이지에서 9월에 신상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상 아이스크림 이름을 맞춰달라고 했었는데 제가 드디어 맞췄어요! 뭐 맞춰도 딱히 뭐가 없긴 하지만 ㅋㅋ 드디어 맞춰서 뿌듯~ ㅋㅋ 고소한 쌀 아이스크림과 콩고물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떡 리본과 바삭한 곡물이 쏙쏙 들어간 아이스크림인데요. 드디어 먹어봤어요. 

어디서 먹었냐면요~! 양재역 베스킨라빈스에서 먹었지요~ ㅎㅎ 발레 끝나고 소소하게 수다를 떨 장소를 정한 곳이 바로 이곳이었지요. 얼핏 보면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 같지만 판매대 뒤쪽에 공간이 있어요. 들어가면 10명 이상은 들어갈 수 있는 곳이지만 사람들 여기서 거의 안먹고 가요. ㅎㅎㅎ 뭐 시간이 늦기도 했고 여유롭게 앉을 수 있었어요. 다만 주문할 때 줄은 좀 길었네요. 

양재역 베스킨라빈스 와플매장 ! 주문할 때면 와플이 들어가는데 괜찮냐고 물어봐요.  빼도 가격은 동일하긴 한데 굳이 먹지 않을 거 같아 그냥 빼달라고 했어요. 굳이 먹지도 않을 거 같고요. 세명이서 먹었는데 두명은 엄마는 외계인을 시켰고 저는 쌀떡궁합을 시켰어요~ 

와플이 있으니까 있어보이긴 하네요. 양재역 베스킨라빈스 가신다면 와플 드시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컵에 넣어도 와플을 해주고 콘으로 해도 와플콘이어서 손해보는 장사는 아닌 거 같아요~! 

사진찍다가 녹아버린 아슈크림 ㅋㅋ 양재역 베스킨라빈스에서 잠깐 수다떨기는 좋았던 거 같아요~ 

양재역 베스킨라빈스 쌀떡궁합은 정말 쫀뜩쫀득하고 인절미 먹는 거 같고 맛있어요. 정가는 3,800원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시즌할인 뭐 이런거여서 현재는 3,3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구요. 음 ... 또 시켜먹진 않을 거 같아요. ㅋㅋㅋ 제 입맛에는 완벽하게 맞진 않네요~. 쌀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찰떡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그런 맛입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