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보검 인터뷰 사진을 모아보았다

카테고리 없음

by 에튀튜드 2016. 10. 28. 00:58

본문

박보검 인터뷰 사진을 모아보았다

요새 내 삶의 유일한 낙이라하믄 박보검 팬질(?)을 열심히 하는 것이다.
정말 우울한 기분이 들때 안좋은 일이 있을 땐 역시 효명세자를 완벽히 소화한 박보검을 봐야한다.
그래야 힐링이 되니까!

박보검은 인터뷰 하나하나 어쩜 그렇게 성실하게 대답하고 어쩜 그렇게 팬들을 생각해주고 그러는지 모르겠다 게다가 필리핀에서 많이 고생했을텐데 본인이 피곤했다는 얘기보단 팬들의
안전을 위해 앞으론 지하철 타기가 힘들거 같다고 한다.

이러니 어떻게 예쁘하지 않을 수 있을까..
그리고 팬들 하나하나 다 기억하려고 하는데
이젠 넘 많아져서 기억력의 한계가 왔다고 아쉬워하는 모습도 참 예쁘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나도 기억해주지 않았을까 싶지만 뭐 구그달을 통해 처음 만난거나 다름 없으니 박보검의 과거는 천천히 하나씩 알아가려한다

요새는 또 박보검이 부른 노래 how can i for get you 에 빠져있다 i want listen full version.
풀버전이 없다는게 아쉽다.
사실 구그달 ost 내사람은 미친듯이 많이 들어서 더 그럴지도.
그래도 팬미팅때 부를 예정이라니 엄청 기대된다.

하지만 난 ... 또 팬싸처럼 광탈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진짜 ... ㅠ . 난 다른 팬들처럼 당첨이 안되도 갈 정도로 열정적이진 못해서 그저 당첨이 되길 바라는 수밖에 없다 ㅠ
아무래도 현실이... ㅠㅠ  
정말  박보검이 아니였다면 이영세자를 그렇게완벽하게 해내지 않았다면 내가 팬미팅을 가고싶어하는 일은 내 인생에서 없었을텐데..
박보검은 정말 내 인생의 변수이자 힐링이다

내 막내동생과 동갑이라 어떻게 오빠라 부르고 싶은데 잘 안된다 ㅋㅋ 잘생기면 다 오빠라지만
오그라드네..ㅋㅋ 오빠라 못부르는게 아쉽다만 이런남자 현실에서 찾긴 힘들까..?

진짜 현실감 없는 비주얼이다. 만찢남이라니 말 다했지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박보검
꽃길만 가길 응원합니다♡♡